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의정부 호원동 맛집 하남 돼지집 다녀왔어요 의정부 맛집으로 추천이요!

by latte min 2020. 9. 30.
반응형

오늘은 저희 동네 맛있는 고기집을 소개해요~
걸어서 갈 수 있어 고기가 먹고 싶을 때! 가는 곳이에요~

" 하남 돼지집 " 입니다.

꽤 넓죠? 주차 공간도 많이 크진 않지만 그래도 빡빡하진 않은 것 같아요~ 저희는 걸어서 가니, 술 한잔도 할 수 있어 더 좋드라구요 ㅎㅎ

내부에 크진 않지만 놀이방도 있어요~ 지금은 공사 중이라 놀이방 이용은 못했어요~ 조금은 아쉬웠지만 우리 규규 고기 먹느라 놀이방은 잊은 듯? ㅎ

고기를 직접 다 구워주셔요~!!
진짜 편하겠죠?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십니다. 식당에 요즘 사람이 없는데, 하남 돼지집은 그래도 찾아 주시는 분들이 꽤 있었어요~

줄서서 먹어야만 맛집인가요~~
내가 먹어서 맛있고, 친절하고, 서비스도 좋으면 맛집이죠~~

내부도 깔끔해요~ 의자에 옷, 가방 보관 할 수 있어요!
짐이 주변에 없으니 편하더라구요(:

직원분들도 많았어요~ 고기를 직접 다 구워주시니, 직원 분들이 적으면 많이 바쁠것 같아요;;

고기를 한번 초벌해서 가지고 옵니다(: 요것도 좋았어요!
빠르게 익고~ 더 맛있는 육즙과 식감이~ 군침도는 사진도 투척합니다(:

김치까지 볶아주는 센스!! 고기랑 같이 꿀꺽~
진짜 맛있어요~!!!♡ 꿀 맛~♡

하남 돼지집은 명이나물이 찬으로 나와요~ 규규맘은 명이나물 진짜 좋아하거든요~

고기에 명이나물을 툭!! 얹어 먹으면~ 와~ 진짜 누가 업어가도 모를 맛~!! ㅎㅎ 생각하니 또 먹고싶네요

고기엔 냉면이 빠질 수 없지요? 아이들과 같이 먹어야 하는 우리집은 늘~ 물냉입니다(: 아이들도 잘 먹네요~

즐거운 저녁식사 시간이 되었습니다(:
고기를 다 알아서 구워서 잘라 주시니~ 너무 편하게 맛있게 먹고 왔어요~ 내부도 좁지 않고 바깥 공간도 아이들이 뛰어도 될 정도로 넓었구요~

저희는 가까워서 종종 갈 것 같은데, 조만간 이사 계획이 있어서~ 이사가도 여기가 생각남 와야겠지요?
가까우신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(:

지글 지글 맛있는 영상도 투척!!
소소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(:
티스토리~ 열심히 공부해볼게요!

감사합니다(:

반응형

댓글